는

더 건강한 생활을 만듭니다.

CI_1_edited.png
입자

 브릴리언트앤컴퍼니는 2015년에 설립한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선사하고자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공기질 센서인 '피코홈(PiCO Home)'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실내외 공기질 모니터링 분야를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미국, 일본, 유럽 등의 전세계 주요시장에 진출하여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피코홈 센서 기술을 기반으로 환경을 중요시하는 기업이나 다중이용시설 등 에서 목적에 맞게 공기질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데이터 AP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아 청소년 천식 환우들을 위해 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아 청소년 천식 환우들과 그 보호자들이 스스로 천식을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지털 치료제(DTx)를 연구 및 개발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브릴리언트앤컴퍼니는 지금도 모든 사람이 편안한 공기질을 누릴 수 있도록 묵묵히 기술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건강한 공기질과 환경 속에서 편안하게 숨 쉬는 생활 공간을 만들어 가는 브릴리언트앤컴퍼니가 되겠습니다. 우리는 더 건강한 삶을 만듭니다. 

 

"We Create a Healthier Life"

Glass Buildings

2022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2021
기업용 실내공기질 
​데이터(API) 서비스

2020
​피코홈

2017
​반디아키

2015

CI_1_edited.png

좋은 공기질의 필요성은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브릴리언트앤컴퍼니가 가진 기술을 활용하여 어린이 천식 환자들을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보다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만이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서비스 환경의 공기질 데이터까지 차별화시켜  API로 분석,가공 해드리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반디아키의 성공 후, 연구를 거듭하여 차세대 공기질 측정기인 피코홈을 출시했습니다. 해외와 국내에서 판매를 시작하였고, 해외는 아마존, 국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지마켓 11번가, 롯데온에 입점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실시간 공기질 측정기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실시간 공기질 상태를 알 수 있는 "국내 최초" 공기질 측정기 반디아키(Bandi Akee)를 출시했습니다. 반디아키는 어플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을 내세워 1억 5천 만원의 펀딩을 성공시켰습니다.

모든 사람이 좋은 공기질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는 비전 아래 브릴리언트앤컴퍼니를 설립했습니다.

악수
AWS.png
고대구로.png
순천향 산학협력.png
CJ인스트루먼트.png
이투스247.png
한국건설기술연구원.png
한국환경 공단.png
에어플 수정.png
양재 ai.png
모노라마.png
태주.png
아스크스토리.png
이수파트너스.png
반단에어.png
커뮤니티 매핑센터.png
아베크.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