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illiant and Company / Official

[AI SEOUL 2022] "디지털 전환 시대, 인공지능이 바꿀 서울의 모습은"

최종 수정일: 11월 17일


‘AI SEOUL 2022’는 ‘인공지능’ 산업의 열린 생태계를 만들고, 기업·산업 관계자들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매년 열리는 국제 콘퍼런스입니다. 올해는 ‘인공지능으로 그려보는 서울의 미래(AI, Drawing the future of Seoul)’를 주제로 열렸으며, 개막일인 첫날 글로벌 콘퍼런스에는 200여 명이 현장을 찾아 함께 해주셨습니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AI SEOUL 2022’는 인공지능 특화기업 지원 전문기관인 ‘AI 양재 허브’가 함께 주관하며, 콘퍼런스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해 참관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서울시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양재 인공지능(AI) 혁신지구와 세계적인 인공지능 산업 클러스터인 ‘퀘백’과의 본격적인 협력도 공개하였으며, 캐나다 퀘백 주 몬트리올 관련 연사들과 허비에라(HerbiaEra), 율컴 테크놀로지(Yulcom Technologies) 등 캐나다 스타트업이 서울을 방문해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 창출의 기회를 모색하였습니다.



브릴리언트앤컴퍼니는 올해 처음 AI Seoul에 참가하여 많은 분들에게 피코홈과 스마트 공기질 모니터링 서비스를 소개하였습니다. 현재 개발중인 유소년 천식 디지털 치료제도 함께 소개하였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조회수 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